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 첫장>오른쪽 상단 회원가입>약관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후 > 회원가입 버튼 클릭바랍니다.
꼭 필요한 부분을 기재하시고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세요
회원가입을 축하합니다.!!
회원정보변경(비밀번호, 개명,주소지,연락처 등)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정보수정을 클릭>
비밀번호 입력후> 확인버튼
수정할 부분 수정후 자동등록방지를 입력후 정보수정클릭>
회원정보를 수정하였습니다.
회원으로 가입하면 무슨 해택이 있나요?
주문금액의 2%적립되는 부분도 회원 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이용후기(주문서번호 혹은 주문번호 1건당)작성 시 500포인트의 적립금도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.
회원가입 안하고 주문 할수있나요?(비회원)
1.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까지 담으십니다.
2. 주문하기를 클릭>
처리하시면 됩니다.
비회원 주문내역 조회/배송추적은 어떻게 하나요?
포토루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클릭>
비회원 주문조회 안내
메일로 발송해드린 주문서의 주문번호 및 주문시 입력하신 비밀먼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시면됩니다.
주문상세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아이디/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.
포토루의 로그인을 클릭하세요
위와 같이 순서대로 처리하시면 메일로 아이디및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아이디및 비밀번호로 접속하시어 정보수정을 꼭 하시기바랍니다.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 오른쪽 상단부분에서 마이페이지를 클릭
확인을 클릭하시면 처리됩니다.
2.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가입하신 고객님
- 포토루는 최소노출인 이름, 네이버메일 주소 2가지를 가지고 간편가입을 합니다.
회원탈퇴 시 일반적인 회원가입이 적용되지 않아 1:1문의에 수동 탈퇴를 요청바랍니다.
- 담당자를 통해 회원탈퇴를 처리후 고객님의 메일로 처리완료 메일을 발송처리하겠습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이름을 개명하였습니다. 이름변경이 안돼요?
이름을 제외한 기본 수정사항은 변경이 가능하나 이름은 [포토루]측에 문의전화_1644-4237 주시고 혹은 신분증을 주민번호00000-0까지만 노출 나머지 부분 삭제하여 1:1문의나 메일 help@photoroo.co.kr로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변경처리하겠습니다.
탈퇴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?
회원 탈퇴후 삭제일로 부터 30일 후 자동 삭제됩니다.
회원 자료는 다른 회원이 기존 회원아이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
회원아이디, 이름, 닉네임, 메일주소는 삭제하지 않고 영구 보관합니다.
탈퇴를 하면 이용후기/문의글 등 게시물이 삭제되나요?
탈퇴 후 과거에 등록하신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.
한 사람이 여러개의 아디를 만들수 있나요?
포토루 회원가입은 1아이디만 가능하며 추후 동일인 두개이상의 아이디 확인시 강제탈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