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제관련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결제관련

결제관련 목록

  1. Q

    무통장 결제 은행계좌 안내

    A

    기업 181-141933-01-011

    농협 351-0953-7968-43  [이루]입니다.

  2. Q

    간이영수증을 3만원씩 나눠서 발행할수 있나요?

    A

    주문 후 1:1문의에 주문자 성함과 연락처, 영수증 분할 내용을 적어주시면 처리후 상품과 함께 동보하여 드립니다.

    위 내용은 "무통장입금"시에만 가능합니다.

    KCP결제대행사를 이용한 결제방법(카드/가상계좌/계좌이체 등)은 자동화처리되기때문에 영수증 분할은 불가능합니다.


  3. Q

    견적서/거래명세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A

    포토루 메일(leehanmir@naver.com)이나 팩스(0505-116-4080)으로 보내주신 후, 고객센터(☎1644-4237)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단, 비교견적및 타사견적서는 발급 처리해 드리지 않습니다.

  4. Q

    금액을 잘못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가상계좌입금 시, 주문하신 금액과 다를 경우 입금이 되지 않으며, 무통장 입금시에는 별도의 요청이 없으시면 포인트로 환급되며

   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☎1644-4237)에 원하시는 방법을 남겨주시면 상품의 차액을 동봉하여 보내드리거나 통장으로 환불해 드리겠습니다.


  5. Q

    다른사람 이름으로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A

    공지사항>입금자를 찾습니다. 페이지에서 입금자 분의 성함으로 입금된 내역을 찾아보시고,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혹은 무통장입금 후 입금자 명을 잘못 기입하셨으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면 처리햐여 드립니다.

    (☎ 1644-4237)


  6. Q

    무통장입금 선택 후 결제방법을 변경할수 있나요?

    A

    고객센터(☎1644-4237)로 전화주시면 됩니다.

    상담자가 개인결제등록(카드결제및 계좌이체, 가상계좌)을 처리하여 드립니다.

    고객님의 통화 후 홈페이지 상단의 개인결제를 클릭하시면

    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주문하여주시면 됩니다.

  7. Q

    법인카드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일반카드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간혹 공공기관은 인터넷방화벽 등의 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 후 결제바랍니다. 

  8. Q

    본인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할수 있나요?

    A


    주분자분과 카드 소유주의 명의가 달라도 결제는 가능합니다.

    단, 카드 소유주의 본인 인증이 가능하여야 합니다.

  9. Q

   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무통장 입금시 세금계산서는 방행이 됩니다.

    (나머지 결제에 대한 부분은 kcp결제로 이루어져서 현금영수증 혹은 카드 전표로 발행이 됩니다.)


    사업자등록증을 메일(help@photoroo.co.kr), 팩스(0505-116-4080)으로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(☎1644-4237)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  10. Q

    실시간계좌이체및 가상계좌는 결제확인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kcp결제 대행사를 통한 

    1."계좌이체"는 주문 즉시 자동 입금처리됩니다.

    2."가상계좌"는 주문자님께 가상으로 계좌가 생성되는 형태의 입금방식으로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해주시면 30분 이내에 결제가 접수가 됩니다.

     7일 이후 가상계좌는 입금되지 않으니 신속한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  11. Q

    일반(간이)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A

    주문 후 1:1문의에 주문자분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,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.

    주문완료 후 필요시는 고객센터로(☎1644-4237)로 연락주신 후 확인후 메일로 발송처리합니다.


  12. Q

   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주문일 기준 7일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문일 기준 7일 이후 주문건은 자동취소되며, 해당 사진은 장바구니로 돌아가지 않고 삭제됩니다.

    ※ 가상계좌로 선택 시 입금일자가 문자로 발송됩니다.※

  13. Q

    입금 후 결제확인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A

   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셨을 경우 영업시간 내 약30분 소요됩니다.

    영업시간외 최대 1일 소요되며, 가상계좌 또한 최대 1일 소요됩니다.


  14. Q

    카드결제 취소 요청시 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주문취소의 경우 카드승인 후 30분이내 건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(맞춤형 상품으로 기본적인 인화가 30분 후 처리가 되므로 그 이전에 취소가능합니다.)

    30분 이후에는 인화작업이 진행되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    30분이내에 취소하였을 경우, 즉시 취소 처리되며(당일), 승인 날짜 이후 취소건(환불 등)의 경우 카드사 영업일 기준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취소문자는 고객님의 부가적 형태에 따라 발송과 미발송됩니다.-카드사-)


  15. Q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1. 가상계좌입금/실시간계좌이체의 방법은 kcp결제진행창에서 체크하여 발행 할 수 있습니다.

    59db6e8e4cad474b29231ff64c8011ea_1553050259_6857.jpg 

    2.무통장입금일 시에는 입금처리완료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번호를 클릭하면

    59db6e8e4cad474b29231ff64c8011ea_1553050425_2979.jpg 

   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시려면 클릭하십시오라는문구를 확인후 클릭하세요

    필요한 문구 작성후 발급가능합니다.


FAQ 검색